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해피우먼스콰이어 합창단은 3월부터 함께 활동 할 여성 단원을 추가 모집한다. 모집 파트는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등 총 15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25~55세 미만의 여성으로, 전공 및 학력을 불문하고 합창과 음악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을 희망하는 사람은 자유곡 1곡과 해당 악보를 지참하면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의정부YMCA가 위탁 운영하는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해피우먼스콰이어 합창단은 매주 화요일에 복지관에서 지역주민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퍼트리고 있다.

합창단은 지난 2012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창단됐다. 이들은 의정부 내 다양한 곳에서 문화공연과 봉사활동을 하며 아름다운 소리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해피우먼스콰이어 합창단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3층에서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

합창단은 매년 11월 정기연주회와 음악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7년 역시 정기연주회와 작은음악회 등의 많은 지역행사들을 기획하고 있다.

해피우먼스콰이어 합창단에 지원을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로 내방하거나 전화(874-8081~2) 또는 지역사회조직팀 이창원 사회복지사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