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사소한 것 하나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시민이 원하는 확실한 변화 감동양주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성호 양주시장이 19일 장흥면을 시작으로 ‘2017 감동로드 읍면동 순회 간담회’를 열고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성호 시장과 정성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 도·시의원과 언론인,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지역 현안 전반에 대해 시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 속에 폭넓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참여와 소통의 열린 시정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읍면동장으로부터 당면업무를 보고 받고 시민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변화를 위한 행정을 펼치도록 직원들을 격려했다.

장흥면 간담회에는 1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해 ▲장흥 고가차도 철거 ▲체육시설 설치 ▲납골당 반대 등 각종 불편사항을 얘기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 시장의 시민 소통행보는 20일 회천4동, 백석읍, 광적면 간담회, 21일 양주1동, 양주2동 간담회를 개최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감동로드 읍면동 순회 간담회’는 ▲24일 오전 10시 회천2동 ▲24일 오후 2시 회천1동 ▲24일 오후 4시 회천3동 ▲25일 오전 10시 은현면 ▲ 25일 오후 2시 남면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