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원동 클래스원 조감도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집’을 목표로 그리드종합건설(주)이 고품격 빌라 클래스원(CLASS-1) 분양을 9월 19일 시작했다.

클래스원은 1842㎡ 부지에 지상 8층, 4개동 56세대로, 서울 노원·도봉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의정부시 호원동 226-1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클래스원은 넓은 거실 창을 통해 도봉산 국립공원의 뛰어난 경관을 내 집 정원처럼 볼 수 있으며, 거실과 분리된 주방과 넉넉한 발코니 등 넓고 편리한 내부 구조다.

클래스원은 고급 인테리어와 마감재를 사용해 건물의 품격을 높였으며, 단지 간 거리도 넉넉히 확보해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있다.

클래스원은 1호선 망월사역이 2분, 1호선과 7호선 도봉산역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호원IC와 의정부IC가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을 비롯 동서 지역과 경기도 각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차후 예정된 GTX까지 개통할 경우 강남권 출퇴근 및 통학 환경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클래스원은 인근에 호원고등학교와 신한대학교가 초인접하고 있어 뛰어난 교육여건을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호암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보모들에게는 등하굣길 안전에 걱정을 덜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클래스원은 인근 부지에 대규모단지가 추가 조성되고 있어 호원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되며, 뛰어난 교육환경과 편리한 교통여건을 고려한 실수요자와 투자수요 자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어 조기 완판이 점쳐지고 있다.

클래스원 분양사무실과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호원동 226-1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대표전화 031-876-7755)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