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의정부 배움 맛집 ‘야식당(夜識當)’… 2040 교육생 모집

기사승인 2019.08.19  00:54:41

공유
default_news_ad1

   
 
(재)의정부시평생학습원이 ‘의정부 야식당(夜識當)’을 열고 2040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정부 야식당’은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365일 학습이음 생태계로 ‘의정부 뉴런(U-Learn)프로젝트’로 운영된다.

‘야식당’은 청년·직장인의 배움과 열정을 채우고 소중한 자신의 삶을 가꾸어갈 수 있도록 즐겁고, 맛있게, 골라서 배울 수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야식당’은 평생학습도시 의정부시의 특화된 야간학교로 2040세대를 위한 맞춤형 평생학습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야식당에서는 외국어, 직업능력개발 전문교육과 직무역량 및 대인관계 향상, 일상생활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생활 속 체험 수업 등 49개의 다양한 수업이 운영된다.

야식당 프로그램은 ▷정규강좌(Main)로 외국어, 자격증 등 직업능력 전문교육 ▷단기강좌(Side)로 직장인 직무역량, 대인관계 교육 ▷체험강좌(Dessert)로 스트레스 감소 및 학습참여 동기부여를 위한 트렌디한 생활 속 체험교육 등이 마련됐다.

야식당과 관련해 송원찬 원장은 “야식당 프로그램을 통해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른 직장인 여가 시간의 건전한 활용으로 자기계발을 위한 계기 마련과 일과 삶의 균형(워라벨)을 위한 평생학습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생은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26–9973) 또는 (재)의정부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ui4u.go.kr/lifeedu)를 참고하면 된다.

   
 
   
 
   
 
   
 

 

최문영 기자 press@ujbnews.kr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오늘의 뉴스

1 2
item31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